Dr.fone

메시지 전송 실패

최신 버전의 dr.fone-전화 전송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다시 한 번 전송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파일이 여전히 전송되지 않는 경우, 티켓을 제출하고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를 분석하는 데 필요한 로그 파일 지시사항을 동봉하여 지원 에 문의해주세요.

PC 버전인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로그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1단계: dr.fon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로 이동하면 로그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 2 단계 : 로그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른 창으로 이동하고 마지막 폴더로 돌아가면 로그 폴더가 표시됩니다.
  • 3단계: 로그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압축(ZIP) 폴더로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다음은 참고할 수 있는 비디오입니다.

Mac인 경우 ~ / Library / Logs 경로로 이동하여 drfoneTransfer.log를 찾아주세요. 여기에 필요한 로그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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