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fone-KR

Dr.Fone (Mac)-데이터 복구가 iTunes백업을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 애플은 더 나은 성능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MacOS 모하비(10.15)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는 Dr.Fone 데이터 복구가 OS 10.14를 실행하는 Mac 컴퓨터에서 아이튠즈 백업을 감지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애플이 MacOS 10.14 및 10.15에서 백업 허가를 차단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해주세요.

  • 화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Apple 로고를 클릭한 다음 시스템 환경 설정을 클릭합니다.

 

  •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옵션을 클릭합니다.

 

  • 컴퓨터의 잠금을 설정한 경우, 암호를 입력해서 컴퓨터의 잠금을 해제해주세요.

 

  • Full Disk Access – Privacy를 클릭합니다.

 

  • dr.fone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 Options"을 강조 표시하고 " Show in Finder"를 선택합니다.

 

  • 마우스 왼쪽 버튼을 길게 눌러 "dr.fone 데이터 복구" 아이콘을 " Full Disk Access – Privacy "로 이동하면 dr.fone-데이터 복구 아이콘이 "화면 잠금 해제/시스템 복구/데이터 지우개" 아이콘으로 표시될 수 있지만 상관없습니다. 이것은 원래 설치한 프로그램과 관련이 있습니다. 권한 설정이 적용되었습니다.

 

  • dr.fone-데이터 복구를 추가하면Full Disk Access에 해당 복구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dr.fone-데이터 복구를 다시 시작하여 백업을 탐지합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