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Safe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FamiSafe - General
장래의 나의 결제수단

웹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주문의 경우 FamiSafe는 향후 구독을위한 결제 방법 변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결제 방법을 변경하실 경우 현재 구독을 취소하시어 새로운 결제 방법으로 새 구독 구매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Play 통해 결제한 주문자의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실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폰 또는 테블릿에서 Google Play Store Google Play 를 여십시오.
  2. 올바른 구글 계정에 로그인 했는지 확인하십시오.
  3. 메뉴를 누른 다음 구독을 누르십시오.
  4. 업데이트 하실 구독을 찾으십시오
  5. 다음중에서 선택하십시오:

- 구독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관리를 누르십시오.

- 결제방법을 수정하려면 업데이트를 누르십시오.

  1. 지침에 따라 결제수단을 업데이트 하십시오.

App Store 통해 결제한 주문자의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실 있습니다.

  1. 본인의 iPhone/iPad/iPod를 열어 설정에 들어가십시오.
  2. 본인의 이름을 입력하여 iTunes & App store 를 클릭하십시오.
  3. Apple ID를 (일반적으로 본인 email 주소) 입력 후 View Apple ID 를 누르십시오. 로그인 메시지가 화면에 나올 것입니다.
  4. 결제 관리를 누르십시오 ( 이전 버전의 iOS를 사용하신 다면 결제 정보를 누르십시오).

그 후 결제 방법을 추가, 업데이트, 재주문 또는 제거하십시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