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verit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Recoverit - General
프로그램이 파일을 성공적으로 저장했다고 했는데 빈 폴더가 표시됩니까?

사례 1 : 공간 부족으로 인한 저장 실패
여유 공간 부족으로 인해 시스템이 복구 가능한 파일을 저장하지 못합니다.
드라이브의 여유 공간을 확인하십시오.
복구 가능한 파일을 다른 저장 장치에 저장해보십시오.

사례 2 : 잘못된 파일 경로로 인한 저장 실패
복구된 파일에 대해 선택한 경로에 오류가 있습니다. 이 경우 Recoverit에서 개별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브의 루트 디렉토리로 복구하여 파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미 프로그램을 닫은 경우 다시 실행하고 드라이브를 검색하는 데 사용한 기능을 선택하고 이전 검색 결과를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례 3 : 스캔 오류
스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 경우 드라이브를 다시 스캔하고 개별 파일을 저장하여 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례 4 : 잘못된 대상 경로
복구된 파일을 저장하는 데 사용한 드라이브의 파일 시스템은 Windows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NTFS 또는 FAT32 파티션에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