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Safe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FamiSafe - General
FamiSafe로 iOS 어린이 장치와 Android 어린이 장치의 모니터링 및 제어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FamiSafe는 대부분의 경우 두 기기에서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여전히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FamiSafe는 자녀의 기기가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 인 경우 기기의 활동 보고서, 브라우저 기록 보고서 및 앱 사용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다만 현재 iOS 기기에서 엄격한 제한으로 인해 보고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후 iOS 버전에 기능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Android 기기에서 앱 차단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차단 된 앱의 아이콘이 계속 표시됩니다. 하지만 자녀가 앱을 열려고하면 FamiSafe 커버가 표시될 것이며 이에 앱이 차단됩니다.

이에 반하여 FamiSafe가 iOS 앱을 차단하면 앱 아이콘이 기기에서 숨겨집니다. 자녀의 기기가 Android 일 때 원하는 특정 앱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키즈 기기가 iOS인 경우 iOS 제한으로 인해 차단 규칙을 설정하면 FamiSafe가 앱스토어에서 연령별 앱 그룹 전체를 차단합니다.

저희는 향후 iOS 버전에서 이를 개선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