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verit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Recoverit - General
복구 할 때 프로그램이 중단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매번 10G 이하의 데이터를 복구하십시오. 동시에 너무 많은 데이터가 복구되면 프로그램이 중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단이 복구 프로세스에 영향을 미쳤다면 고객센터에 로그 파일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엔지니어가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 드릴 것입니다.
Windows의 경우 :
Recoverit-로그 파일에서 메뉴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 파일을 찾습니다. 여러 개의 로그가있을 수 있으므로 저희에게 보내기 전에 폴더의 로그를 압축하십시오.
Mac의 경우 :
Mac 상단 메뉴에서 이동을 클릭하고 키보드의 Option 키를 눌러 드롭 다운 목록에 라이브러리 옵션을 표시하고 라이브러리를 선택한 다음 > 로그진단 보고서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Mac 용 Wondershare Recoverit가 중단되는 로그 파일을 찾습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