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fone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Dr.fone - 일반문제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어 있는데 왜 내 휴대폰이 Dr.fone 소프트웨어와 연결이 안되나요?

Dr.fone 소프트웨어가 꺼져 있으면 휴대폰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라는 메시지가 계속 표시될 것입니다. 장치를 다시 확인하고 USB 디버깅을 켜십시오.

이미 USB 디버깅 상자를 선택했다면 다른 방법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고 "USB를 통해 충전"을 선택하여 더 많은 옵션을 확인합니다. 확인이 불가할 경우 USB 케이블을 통해 휴대폰을 PC에 다시 연결하십시오. 연결이 활성화되면 프롬프트에서 USB 연결 모드를 선택합니다.

둘째, 세 가지 옵션 중 USB 모드를 선택합니다. USB모드를 선택하면서 Dr.fone 소프트웨어를 살펴보십시오. USB 모드에 대한 세 가지 옵션은 Android 모델에 따라 다르게 표시 될 수 있습니다. USB모드로 전환될 때 순조롭게 진행되어야 함을 잊지 마십시오. Dr.fone 소프트웨어는 다른 USB 모드로 전환될 때마다 반응할 것입니다. USB 모드가 작동하면 Dr.fone 인터페이스가 일반 연결 페이지로 변경됩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