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Creator

영상 변환 후 품질 손실이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녹화, 편집 및 내보내기 과정에서 영상 수치가 다르면 변환 후 영상 품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 품질은 내보낼 때 비트 전송률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모두 동일한 차원에서 영상 녹화, 편집 및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지침에 따라 화면 녹화, 편집 및 생성시의 크기를 동일한 값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① 캡처하는 동안 크기를 변경하는 스크린샷입니다.

dimension

② 녹화된 파일의 크기가 확실하지 않으면 편집기로 이동하여 파일을 찾은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Details를 선택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dimension edit

③ 프로젝트를 내보내기 전에 아래 스크린샷에 따라 영상 해상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젝트를 내보내낼 때 가져온 미디어보다 높은 비트 전송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port dimention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