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ora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Filmora - Filmora9 FAQ-kr
Filmora 정식판 및 체험판의 차이점이 뮙니까?

Filmora체험판이 정식판의 특징을 모두 갖고 있습니다.유일한 차이점은 체험판에 워터마크가 있습니다.

체험판 비디오를 내보낼 때 비디오에 워터마크가 있음을 알려줄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워터마크에 신경 쓰지 않으면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여 Wondershare ID계정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하고 워터마크가 있는 비디오를 내보냅니다.

그리고 키프레이밍, 속도 램핑 및 4K 출력과 같은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인스턴트 모드의 프로젝트 파일은 추가 편집을 위해 Filmora 타임라인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