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element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PDFelement
-
Windows용 자주 묻는 질문
PDFelement 주문은 어떻게합니까?
PDFelement를 주문하려면 다음과 같은 세부 단계가 있습니다.
Step 1: 플랜 선택하기
구매 페이지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여 원하는 플랜을 선택하고 나서 지금 구매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Step 2: 구매 정보 확인하기
다음 결제 페이지에서 제품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Step 3: Wondershare ID 를 만들거나 로그인하기
이제 PDFelement를 활성화하고 사용자를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Wondershare ID 계정을 생성하거나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 신규 사용자의 경우 : 이메일을 입력하고 Wondershare ID를 만들기 위한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 이전 사용자의 경우 : Wondershare ID 계정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Step 4: 지불하기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한 다음 구매하기을 클릭하십시오.
Step 5: 주문 및 등록 정보 확인하기
결제하면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페이지가 나타날 겁니다. 주문 정보& 등록 정보 및 지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Wondershare의 등록 정보 이메일이 3 단계에서 입력한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Step 6: PDFelement 활성화
PDFelement에서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고 Wondershare ID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이제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