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fone-KR

아이폰에서 전송된 메시지를 볼 수 없습니다.

전송된 메시지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휴대폰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전송된 메시지가 계속 나타나지 않으면 dr.fone-폰 매니저를 한 번 더 실행한 후 프로그램을 통해 메시지를 다시 전송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지원 센터에 티켓을 제출하고 자사 기술 팀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팀은 이메일로 가능한 한 빨리 이 문제를 처리할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를 분석하기 위해 필요한 로그 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PC 버전인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로그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1단계: dr.fon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로 이동하면 로그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 2단계 : 로그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른 창으로 이동하고 마지막 폴더로 돌아가면 로그 폴더가 표시됩니다.
  • 3단계: 로그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압축(ZIP) 폴더로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다음은 참고할 수 있는 비디오입니다. 

Mac인 경우 ~ / Library / Logs 경로로 이동하여 drfoneTransfer.log를 찾아주세요. 여기에 필요한 로그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