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verit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Recoverit - General
외장 하드 디스크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다음 방법을 잘 확인하십시오.
외정하드를 뽑아내고 포트를 변경하시고 정상적으로 인식이 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까? 컴퓨터 뒤에 있는 포트를 사용하시기를 권합니다. 아니면 프로그램을 켠 상태로 외장하드를 분리하여 다시 연결하시고 몇 번 더 해보세요
 
또한 외장하드와 PC 연결시 인식이 절 되는지 확인해보십시오. 만약에 컴퓨터에서도 인식이 되지 않는다면 외장하드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죄송하지만 저의 프로그램은 도움이 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문 업체에 보내시고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