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내 기기가 Dr.Fone에 연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은 문제 해결 단계입니다.

iOS 기기의 경우
1. 화면 잠금 해제 또는 시스템 복구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할 때 기기 화면 잠금을 해제했는지 확인하세요.

2. 휴대폰을 연결할 때 iOS 기기에서 "이 컴퓨터 신뢰"를 탭하세요.

3. 다른 Lightning 케이블을 사용하여 기기를 연결해 보세요.

4. 위의 방법이 모두 효과가 없다면 기기 하드웨어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pple Store를 방문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Android 기기의 경우
1. 화면 잠금 해제 또는 시스템 복구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할 때 기기 화면 잠금을 해제했는지 확인하세요.

2. 위 FAQ의 지침에 따라 Android 기기를 연결했는지 확인하세요.

https://support.wondershare.com/how-tos/drfone/how-to-connect-the-mobile-device-to-drfone.html

3. 그래도 연결에 실패하면 컴퓨터에 휴대폰용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 보세요. 최신 드라이버와 설치 방법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run/oem-usb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