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문제 해결 단계입니다.
iOS 기기의 경우
1. 화면 잠금 해제 또는 시스템 복구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할 때 기기 화면 잠금을 해제했는지 확인하세요.
2. 휴대폰을 연결할 때 iOS 기기에서 "이 컴퓨터 신뢰"를 탭하세요.
3. 다른 Lightning 케이블을 사용하여 기기를 연결해 보세요.
4. 위의 방법이 모두 효과가 없다면 기기 하드웨어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pple Store를 방문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Android 기기의 경우
1. 화면 잠금 해제 또는 시스템 복구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할 때 기기 화면 잠금을 해제했는지 확인하세요.
2. 위 FAQ의 지침에 따라 Android 기기를 연결했는지 확인하세요.
https://support.wondershare.com/how-tos/drfone/how-to-connect-the-mobile-device-to-drfone.html
3. 그래도 연결에 실패하면 컴퓨터에 휴대폰용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 보세요. 최신 드라이버와 설치 방법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감사 드려요.
어떤 부분이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이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