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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복 주문을 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1. 환불 정책을 확인하세요.
환불을 요청하기 전에 주문이 환불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wondershare.kr/refund-policy.html

2. 주문 내역을 확인하세요.
환불 가능한 주문인 경우(예: 중복 구매, 잘못된 라이선스 유형 또는 호환되지 않는 시스템 플랫폼), https://accounts.wondershare.kr/web/login-new에 로그인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하세요.

(참고: 환불 요청을 제출할 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문제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환불 요청이 거부됩니다.)

3. 환불 요청 제출
・환불 요청을 제출할 때는 적절한 환불 사유를 선택하고 주문 번호, 환불 사유, 관련 첨부 파일(예: 주문 스크린샷, 결제 영수증)을 포함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주세요.

4. 요청 상태를 확인하세요. 환불 요청을 제출하신 후, 사용자 센터에서 이메일과 주문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지정된 기간 내에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지 않을 경우, 시스템은 환불 결과를 확인한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 요청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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