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불 정책을 확인하세요.
환불을 요청하기 전에 주문이 환불 대상인지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www.wondershare.kr/refund-policy.html
2. 주문 내역 확인
주문이 환불 대상인 경우(예: 중복 구매, 잘못된 라이선스 유형 또는 호환되지 않는 시스템 플랫폼) https://accounts.wondershare.kr/web/login-new에 로그인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하세요.
(참고: 환불 요청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문제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환불 요청이 거부됩니다.)
3. 환불 요청 제출
・ 환불 신청 시 적절한 환불 사유를 선택하고 주문 번호, 환불 사유, 관련 첨부 파일(예: 주문 스크린샷, 결제 영수증)을 포함한 필수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처리 속도가 향상됩니다.
・ 환불 요청이 기술적인 문제로 인한 경우, "기술적인 문제"를 클릭하고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스크린샷 또는 동영상을 보내주시면 저희가 문제를 더 잘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4. 신청 상태를 확인하세요. 신청 후 사용자 센터에서 이메일과 주문 상태를 확인하세요. 지정된 시간 내에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시스템에서 환불 결과가 확인된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 신청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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