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Dr.Fone이 iPhone/iPad 암호/패턴 잠금을 해제하지 못할 경우 해결 방법(Windows)

iPhone/iPad 화면 암호/패턴 잠금(Apple ID/iCloud 활성화 잠금 대신)을 해제하려고 하는데 Dr.fone에서 기기 잠금 해제 실패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잠금 해제 프로세스가 19% 또는 99%에서 멈춘 경우, 아래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1. 공식 웹사이트(https://drfone.wondershare.com/iphone-unlock.html)에서 최신 버전 Dr.fone - 화면 잠금 해제를 다시 설치하세요.

2. 컴퓨터 디스크를 열고 보기에서 숨겨진 항목을 선택하세요.

3. Wondershare_DrFone_IOSUnlock 폴더를 찾아 그 안의 모든 파일을 삭제하세요. 참고용 사진을 첨부합니다. 이 폴더를 찾으려면 PC의 모든 디스크를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4. 아래 단계에 따라 iTunes를 제거하세요.

iTunes를 검색하여 선택한 후 "제거"를 클릭하세요.

5. Apple 공식 웹사이트(https://www.apple.com/itunes/)에서 iTune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6. Dr.Fone - 화면 잠금 해제를 다시 실행하고 펌웨어 패키지를 다시 다운로드한 후 기기 잠금을 해제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 지원에 문의하세요.

문의를 제출하실 때 Dr.Fone 로그 파일도 함께 보내주세요. 프로그램 오른쪽 상단의 "메뉴 -> 로그 파일"을 클릭하세요. 로그 파일이 여러 개일 수 있으므로, 모든 로그 파일을 하나의 zip 파일로 압축하여 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