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Dr.Fone에서 기기에서 앱 데이터가 감지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표시할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품 버전을 확인하고 최신 버전을 설치하여 사용하세요(공식 웹사이트 https://drfone.wondershare.kr/을 방문하여 다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 해결책을 확인하세요.

iPhone을 재시작하고 Finder/iTunes를 사용하여 iPhone을 백업하세요. 소프트웨어는 iTunes 백업 파일에서 WhatsApp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암호화된 로컬 백업 선택 취소).
백업이 성공한 후 iTunes 복원(장치에 복원) - 프로그램에서 보기를 클릭하여 미리 보고 백업 파일 데이터가 완전한지 확인하세요.
백업 파일 데이터 미리보기에 완전한 채팅 정보가 표시되는 경우 iTunes 백업 파일에서 대상 장치로 WhatsApp을 직접 복원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