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후 소프트웨어에서 로그인 아이콘을 찾아 소프트웨어를 활성화하세요. 다음 스크린샷을 참조하세요.
라이선스로 프로그램을 활성화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1. 주문을 확인하고 올바른 프로그램과 올바른 운영 체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라이선스 이메일과 코드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오타를 방지하기 위해 라이선스 정보를 복사하여 붙여넣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메일과 코드 앞뒤에 공백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정확하게 입력했는데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로그인 문제를 보여주는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감사 드려요.
어떤 부분이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이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