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새 컴퓨터에서 이전 라이선스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설치 후 소프트웨어에서 로그인 아이콘을 찾아 소프트웨어를 활성화하세요. 다음 스크린샷을 참조하세요.

라이선스로 프로그램을 활성화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1. 주문을 확인하고 올바른 프로그램과 올바른 운영 체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라이선스 이메일과 코드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오타를 방지하기 위해 라이선스 정보를 복사하여 붙여넣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메일과 코드 앞뒤에 공백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정확하게 입력했는데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로그인 문제를 보여주는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