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알 수 없는 요금이 청구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에 구매하신 소프트웨어의 갱신된 주문일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서비스를 취소하지 않았거나 올바르게 취소하지 않았으므로 다시 요금이 청구됩니다.

송장의 주문 번호와 라이선스 이메일을 지원팀으로 보내주세요. PayPal로 결제하신 경우, PayPal 거래 ID와 PayPal 이메일 주소를 지원팀으로 보내주세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다음 정보를 지원팀으로 보내주세요.

1. 카드 소지자 성명:

2. 결제일:

3. 신용카드 번호 앞 6자리:

4. 신용카드 번호 뒤 4자리:

5. 카드 명세서 스크린샷:

지원팀에서 고객님을 대신하여 청구 내역을 조사해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