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구매하신 소프트웨어의 갱신된 주문일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서비스를 취소하지 않았거나 올바르게 취소하지 않았으므로 다시 요금이 청구됩니다.
송장의 주문 번호와 라이선스 이메일을 지원팀으로 보내주세요. PayPal로 결제하신 경우, PayPal 거래 ID와 PayPal 이메일 주소를 지원팀으로 보내주세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다음 정보를 지원팀으로 보내주세요.
1. 카드 소지자 성명:
2. 결제일:
3. 신용카드 번호 앞 6자리:
4. 신용카드 번호 뒤 4자리:
5. 카드 명세서 스크린샷:
지원팀에서 고객님을 대신하여 청구 내역을 조사해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감사 드려요.
어떤 부분이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이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