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기기의 경우
고급 모드를 사용해 보세요. iOS 시스템 문제를 더욱 철저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급 모드를 사용하면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Android 휴대전화의 경우
아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세요.
1. 기기 모델, 국가 및 통신사를 올바르게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이는 기기에 맞는 펌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2. 기기 정보가 올바르면 아래 단계에 따라 복구 모드에서 Android 휴대전화를 공장 초기화하고 다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감사 드려요.
어떤 부분이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이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