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경우, 아래 문제 해결 방법을 수행해 보세요.
1. 자녀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자녀 기기에 FamiSafe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고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3. FamiSafe의 특정 권한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부모 기기와 자녀 기기 모두에서 FamiSafe를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 기기가 iOS인 경우, iOS 프로필 파일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감사 드려요.
어떤 부분이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이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