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아이의 기기에서 12시간 이상 새로운 업데이트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경우, 아래 문제 해결 방법을 수행해 보세요.

1. 자녀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자녀 기기에 FamiSafe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고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3. FamiSafe의 특정 권한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부모 기기와 자녀 기기 모두에서 FamiSafe를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 기기가 iOS인 경우, iOS 프로필 파일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