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때 "접근 권한 거부"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이 문제는 기본 폴더가 Filmora의 액세스 권한이 없는 다른 드라이브로 설정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 - 폴더"에서 기본 폴더를 시스템 드라이브로 변경해야 합니다.
  • 이 문제는 기본 폴더가 클라우드 폴더로 설정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쓰기 권한을 허용하거나 기본 폴더를 "설정 > 폴더"에서 시스템 드라이브로 변경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