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때 "네트워크 제한"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이 문제는 로컬 네트워크 공급자에 의해 도메인 이름이 차단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로컬 네트워크 공급자에게 연락하여 Filmora 도메인 이름을 허용 목록에 추가해 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 회사 또는 캠퍼스 인트라넷에 의해 Filmora 도메인 이름이 차단되었기 때문에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허용 목록에 Filmora 도메인 이름을 추가해야 합니다.
  • 이 문제는 Filmora 소프트웨어가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의 위협으로 잘못 식별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의 허용 목록에 Filmora 소프트웨어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 지원 서비스에 요청하십시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