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구매 후 라이선스 정보를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결제 후 라이선스 정보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만약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폴더로 이동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먼저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이메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스팸 폴더에도 이메일이 없다면, 주문 시 잘못된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다음 정보를 준비하여 주세요:

  • 결제 스크린샷
  • 결제 날짜와 거래 ID
  • 신용 카드 번호의 처음 6 자리와 마지막 4 자리
  • 카드 소유자의 전체 이름

저희 지원팀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주문을 확인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