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왜 주문은 했는데 내 계정에 주문 내역이 없나요?

원더셰어 ID로 로그인해야만 저희의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신 계정이 정확한 구매 ID인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구매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저희는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렸으며, 이메일에서 계정 정보와 구매한 상품의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정보를 확인할 수 없다면, 구매 증빙서류를 제공하여 고객 지원에 연락하시면 정확한 계정을 확인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