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fone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Dr.fone - 일반문제
구독 자동 갱신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일반적으로 결제 플랫폼에서 구독이 7일 후에 만료됨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냅니다. 이메일상에는 “자동갱신서비스” 해지에 관한 안내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Checkout 주문의 경우 다음의 단계에 따라 취소하십시오.

  1. 나의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2. “주문번호”나 (주문시 사용할) “이메일주소” 로 새 계정을 만드십시오.
  3. “나의 상품”으로 이동합니다.
  4. 옵션사항이 붙은 각 상품 아래 “자동 라이선스 갱신 중지”를 클릭합니다.

또는 2checkout 지원부서로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support@2checkout.com

Paypal 주문의 경우 Paypal 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필> 재무 정보(Financial Info) > 내 사전 승인 된 결제(My preapproved payments)에서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취소 또는 자동 청구 취소를 클릭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지원 부서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