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verit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Recoverit - General
등록 정보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등록에 실패한 경우 아래 정보를 확인하여 이유를 찾으십시오:

1. 제품 이름 또는 제품 버전이 정확합니까?

2. 라이선스 이메일에 오타 오류가 있습니까?

3. 라이선스 이메일 또는 등록 코드 앞에 공백이나 특수 문자가 있습니까?

4. 등록 코드를 수동으로 입력하는 대신 복사하여 붙여 넣으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주문 정보 스크린 샷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