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share

제품을 잘못 구입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안타깝게도 제품을 잘못 구입하고 구입 후 30일 이내(famisafe, dr.fone 시리즈, 데이터 복구 및 복구 시리즈 제품은 구입 후 7일 이내)의 경우, 올바른 제품을 다시 구입하여 http://support.wondershare.com/#/contact를 통해 알려주세요. 잘못 구입한 제품을 즉시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제품을 잘못 구입하고 30일/7일이 지난 경우, 고객지원팀에 연락하여 할인 받고 올바른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