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두 가지 수집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 1: DrLog 폴더에서 충돌 파일을 수집합니다.
1단계: 왼쪽 상단의 Wondershare Recoverit을 클릭하고 로그 파일을 클릭합니다.
2단계: DrLog 폴더를 열고 .crash 또는 .ips 확장자를 가진 파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DrLog 폴더에 .crash 또는 .ips 확장자를 가진 파일이 없으면 방법 2를 참조하여 다시 시도해 보세요.
방법 2: 파일 경로에서 충돌 파일을 수집합니다.
1단계: 왼쪽 상단의 이동을 클릭하고 폴더로 이동을 클릭합니다.
2단계: Recoverit 충돌 파일 경로에 ~/Library/Logs/DiagnosticReports를 입력하고 이동을 클릭합니다.
3단계: 오른쪽 상단의 검색창에서 .crash 또는 .ips를 검색합니다.
경로 1~ /Library/Logs/DiagnosticReports에서 검색을 완료한 후, 경로 2
/Library/Logs/DiagnosticReports에서도 동일한 단계를 따라 검색해야 합니다.
두 방법 모두 충돌 파일을 수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충돌 파일과 로그 파일을 복사한 후 하나의 폴더에 넣고, 이 폴더를 압축하여 고객 서비스팀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감사 드려요.
어떤 부분이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이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