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장치 제한 초과" 오류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라이선스는 1대 또는 2대의 컴퓨터에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기에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https://recoverit.wondershare.kr/buy/business.html에서 비즈니스 라이선스를 구매하세요.

개인 라이선스를 사용 중이고 너무 많은 컴퓨터에 로그인하지 않았는데도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