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fone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Dr.fone - 일반문제
등록된 코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인 경우 불량이거나 불안정한 인터넷 연결로 인해 발생합니다.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 첫 번째 단계는 구매한 등록코드가 맞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Windows 버전과 Mac 버전의 등록 코드가 다릅니다. 따라서 올바른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 두 번째 단계는 라이센스가 부여 된 이메일 주소 또는 등록 코드의 철자를 다시 확인하는 것입니다. 둘 다 대소 문자를 구분하기 때문입니다. 등록 이메일에서 직접 이메일과 등록 코드를 복사하여 등록 창의 해당 텍스트 상자에 붙여 넣는 것이 좋습니다.
  •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열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전체설치 프로그램을 제공하므로 오프라인에서 fone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Tip: 붙여 넣을때, 라이센스가 부여 된 이메일 및 등록 코드의 시작과 끝에 공백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른 해결을 위해 상담 시 등록창을 캡쳐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