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fone
dr.fone 내 안드로이드 장치를 지우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Dr.fone이 Android 장치를 지우지 못할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라해주세요.
- 정품 USB/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여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 장치와 fone을 다시 시작하세요.
- 또한, 데이터 삭제에 소요되는 시간은 장치의 데이터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장치에 대량의 데이터가 있는 경우 데이터 삭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을 경우 주저하지 말고 지원 팀에 연락하고 추가 문제 해결을 위해 프로그램 로그 파일을 보내주세요.
PC 버전인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로그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1단계: dr.fon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로 이동하면 로그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 2 단계: 로그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른 창으로 이동하고 마지막 폴더로 돌아가면 로그 폴더가 표시됩니다.
- 3단계: 로그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압축(ZIP) 폴더로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다음은 참고할 수 있는 비디오입니다.
Mac인 경우 ~ / Library / Logs 경로로 이동하여 drfoneTransfer.log를 찾아주세요. 여기에 필요한 로그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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