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fone

dr.fone 내 안드로이드 장치를 지우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Dr.fone이 Android 장치를 지우지 못할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라해주세요.

  • 정품 USB/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여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 장치와 fone을 다시 시작하세요.
  • 또한, 데이터 삭제에 소요되는 시간은 장치의 데이터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장치에 대량의 데이터가 있는 경우 데이터 삭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을 경우 주저하지 말고 지원 에 연락하고 추가 문제 해결을 위해 프로그램 로그 파일을 보내주세요.

PC 버전인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로그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1단계: dr.fon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로 이동하면 로그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 2 단계: 로그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른 창으로 이동하고 마지막 폴더로 돌아가면 로그 폴더가 표시됩니다.
  • 3단계: 로그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압축(ZIP) 폴더로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다음은 참고할 수 있는 비디오입니다.

Mac인 경우 ~ / Library / Logs 경로로 이동하여 drfoneTransfer.log를 찾아주세요. 여기에 필요한 로그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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