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Safe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FamiSafe - General
실시간 위치가 정확한 위치 정보를 표시하지 않거나 새 위치 데이터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FamiSafe는 실시간 위치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자녀 기기의 위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GPS 서비스가 켜져 있는지, 자녀 기기의 FamiSafe에 GPS 권한이 부여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녀의 기기가 네트워크 연결이 항상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자녀의 Android 기기 :

  1. 설정 > 위치로 이동하여 위치 서비스를 활성화하십시오.
    또는 설정 > 보안 위치 > 위치로 이동하여 활성화하십시오.
    작업분석표가 있다면 Advanced 를 탭한 다음 위치를 켜십시오.
    또는 Location(위치) 키워드를 직접 검색하여 Location(위치) 서비스를 찾고 켤 수 있습니다.
  2. 설정 > 응용 프로그램 > FamiSafe> 권한 > 위치로 이동하여 Famisafe 위치 권한을 부여하십시오.

    자녀의 iOS 기기 :

    1. 1. 설정 > 개인 정보 > 위치 서비스 로 이동하여 켜십시오.
    2. 설정 > FamiSafe >  위치 로 이동하여 위치가 FamiSafe에 대해 "항상 허용"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지원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