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제품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단계 1 : 원더셰어 지원 센터 (https://support.wondershare.kr/)를 방문하여 "다운로드 찾기"를 클릭하십시오.
단계 2 : 제품, 플랫폼,버전을 선택하시고 해당 설치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원하시는 버전이 없다면 고객 지원 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이는 불안정하거나 나쁜 인터넷 연결로 인해 발생합니다.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세요.
1. 인터넷 연결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2. 설치를 중단하고, 설치 프로그램을右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세요.
1단계: 계정 센터에 로그인하세요.
https://accounts.wondershare.kr/web/login-new
2단계: 계정 -> 프로필로 이동하여 "이메일 변경"을 클릭하세요.
3단계: 보안 목적으로, 계정 소유자인지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코드 보내기"를 클릭하고 현재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 코드를 찾으십시오.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다음 단계"를 클릭하세요.
4단계: 새로운 이메일이 유효한지 확인하기 위해, 추가로 인증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이메일을 입력하고 "코드 보내기"를 클릭하세요.
-새로운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 코드를 찾으십시오.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하세요.
원더셰어 계정과 개인 정보를 완전히 삭제하시려면 저희 지원팀에 연락하시어 도움을 요청해 주세요.
원더셰어 아이디(Wondershare ID)는 원더셰어 계정 시스템에 속합니다. 원더셰어 아이디는 소프트웨어에 로그인하고 활성화하는 데 사용하는 계정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원더셰어 제품을 지원합니다.
원더셰어 아이디를 사용하여 계정, 장치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더셰어 아이디는 원더셰어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서 안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티켓입니다.
환불이 받지 못한 경우, 아래 단계를 따라주세요:
결제 후 라이선스 정보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만약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폴더로 이동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먼저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이메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스팸 폴더에도 이메일이 없다면, 주문 시 잘못된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다음 정보를 준비하여 주세요:
저희 지원팀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주문을 확인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