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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및 설치

필요한 제품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단계 1 : 가다 https://support.wondershare.kr/how-tos/wondershare/product-download.html 를 방문하여 "다운로드 찾기"를 클릭하십시오.

단계 2 : 제품, 플랫폼,버전을 선택하시고 해당 설치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원하시는 버전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오른쪽 하단의 Support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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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가 멈추거나 응답하지 않는 등의 특정한 경우에, 원더셰어(Wondershare) 지원 엔지니어들은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덤프 파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덤프 파일을 얻으려면:

1.키보드에서 Ctrl+Alt+Delete를 누릅니다.

2.작업 관리자(Task Manager)를 선택합니다.

3.사용 중인 Windows 버전에 따라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Windows 7: 프로세스(Processes) 탭으로 이동합니다.
-Windows 11: 프로세스(Processes) 탭이 기본적으로 열립니다.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Windows 8, 8.1, 10 또는 Windows Server 2008: 자세히 보기(More details)를 클릭합니다.

dump1.png

4.덤프 파일을 생성해야 하는 원더셰어(Wondershare) 소프트웨어 프로세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덤프 파일 생성"(Create Dump File)을 선택합니다.

dump2.png

5.파일 생성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알림을 받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6.덤프 파일의 경로를 복사합니다.

dump3.png

7."확인"(OK)를 클릭합니다.

8.키보드에서 Windows 키 + E 조합을 누릅니다. (파일 탐색기가 열립니다.)

9.복사한 폴더 경로를 주소 표시줄에 붙여 넣습니다.

10.키보드에서 Enter 키를 누릅니다. (폴더가 열리고 덤프 파일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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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기본 점검

  • 시스템 요구 사항: 컴퓨터 운영 체제 버전(Windows/Mac), 메모리 및 하드 디스크 용량이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디스크 공간: 설치 드라이브에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권한:

    • Windows: 설치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선택

    • Mac: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설치를 허용

2. 설치 파일 점검

  • 설치 패키지 무결성: 설치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하며, 공식 웹사이트 또는 신뢰할 수 있는 경로에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네트워크 안정성: 온라인 설치 프로그램인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

  • 네트워크 변경: 문제가 지속될 경우 다른 네트워크 환경에서 시도합니다.

3. 시스템 환경 점검

  • 보안 소프트웨어 간섭: 설치를 시도하기 전에 백신 프로그램 및 방화벽을 일시적으로 꺼 보십시오.

  •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충돌: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설치 프로그램과의 충돌을 방지합니다.

  • 시스템 업데이트: 운영 체제가 최신 패치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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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 및 멤버십

소프트웨어를 자주 사용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계정 보안을 위해, 저희 시스템은 Wondershare ID (WSID)의 로그인 상태의 최대 유효 기간을 30일로 설정했습니다. 즉, 프로그램을 30일 이상 실행하지 않으면 다시 로그인할 때 계정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다음 링크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https://accounts.wondershare.kr/web/reset-new?account_type=email&email=

사실, 저희는 소프트웨어를 더 자주 사용하도록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프로그램을 더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2주마다 또는 더 자주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또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도, 30일이 경과하기 전에 단 한번이라도 프로그램을 열면 매번 로그인할 필요가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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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계정 센터에 로그인하세요.
https://accounts.wondershare.kr/web/login-new

2단계: 계정 -> 프로필로 이동하여 "이메일 변경"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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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보안 목적으로, 계정 소유자인지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코드 보내기"를 클릭하고 현재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 코드를 찾으십시오.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다음 단계"를 클릭하세요.

4단계: 새로운 이메일이 유효한지 확인하기 위해, 추가로 인증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이메일을 입력하고 "코드 보내기"를 클릭하세요.
-새로운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 코드를 찾으십시오.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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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센터에서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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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더셰어 아이디(Wondershare ID)는 원더셰어 계정 시스템에 속합니다. 원더셰어 아이디는 소프트웨어에 로그인하고 활성화하는 데 사용하는 계정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원더셰어 제품을 지원합니다. 

원더셰어 아이디를 사용하여 계정, 장치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더셰어 아이디는 원더셰어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서 안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티켓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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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및 결제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이 이미 환불 완료되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환불 처리에는 보통 7–15 영업일이 소요되므로, 해당 기간을 기다려 주셨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3. 환불 금액은 일반적으로 결제하신 동일한 카드나 결제 수단으로 반환되므로, 올바른 계좌/카드를 확인해 주십시오.

  4. 카드사나 결제 기관에 문의하여 환불 금액이 입금되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위 사항을 확인하신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Support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결제 후 라이선스 정보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만약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폴더로 이동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먼저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이메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스팸 폴더에도 이메일이 없다면, 주문 시 잘못된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다음 정보를 준비하여 주세요:

  • 결제 스크린샷
  • 결제 날짜와 거래 ID
  • 신용 카드 번호의 처음 6 자리와 마지막 4 자리
  • 카드 소유자의 전체 이름

저희 지원팀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주문을 확인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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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제품에 표시된 금액으로 구독료를 부과합니다. 지불하신 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사용하시는 결제 카드의 은행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카드 수수료로 인한 불일치일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계정 센터에 접속하여 다음 방법에 따라 인보이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보이스는 수정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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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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