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알 수 없는 청구가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 수 없는 청구가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 수 없는 청구는 이전에 구매한 소프트웨어의 자동 갱신 주문일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서비스를 취소하지 않거나 취소를 실패하여 다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청구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의 정보를 당사 지원 팀에 보내주세요.

* 주문번호 (인보이스 및 라이선스 이메일에서 확인 가능)
* PayPal을 통해 결제한 경우:
 + PayPal 거래 ID
 + PayPal 이메일 주소
*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한 경우:
 1. 카드 소지자의 전체 이름
 2. 결제 일자
 3. 신용카드의 처음 6자리
 4. 신용카드의 마지막 4자리
 5. 카드 명세서의 스크린샷

지원 팀은 청구에 대한 문제를 조사하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을 받는 더 많은 방법

계정 센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여 인보이스를 받고, 일련 번호를 사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문의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