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수 없는 청구가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 수 없는 청구는 이전에 구매한 소프트웨어의 자동 갱신 주문일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서비스를 취소하지 않거나 취소를 실패하여 다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청구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의 정보를 당사 지원 팀에 보내주세요.
* 주문번호 (인보이스 및 라이선스 이메일에서 확인 가능)
* PayPal을 통해 결제한 경우:
+ PayPal 거래 ID
+ PayPal 이메일 주소
*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한 경우:
1. 카드 소지자의 전체 이름
2. 결제 일자
3. 신용카드의 처음 6자리
4. 신용카드의 마지막 4자리
5. 카드 명세서의 스크린샷
지원 팀은 청구에 대한 문제를 조사하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