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수 없는 청구가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 수 없는 청구는 이전에 구매한 소프트웨어의 자동 갱신 주문일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서비스를 취소하지 않거나 취소를 실패하여 다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청구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의 정보를 당사 지원 팀에 보내주세요.
* 주문번호 (인보이스 및 라이선스 이메일에서 확인 가능)
* PayPal을 통해 결제한 경우:
+ PayPal 거래 ID
+ PayPal 이메일 주소
*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한 경우:
1. 카드 소지자의 전체 이름
2. 결제 일자
3. 신용카드의 처음 6자리
4. 신용카드의 마지막 4자리
5. 카드 명세서의 스크린샷
지원 팀은 청구에 대한 문제를 조사하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감사 드려요.
어떤 부분이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이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