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ora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Filmora - Filmora9 FAQ-kr
쓰기 권한으로 인해 프로젝트를 열거나 저장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쓰기 권한으로 인해 프로젝트를 열거나 저장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로젝트 파일을 저장하는 경로가 방화벽의 보호를 받는 경우 프로젝트를 저장하지 못할 수 있으며 아래 이미지처럼 오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위의 스크린샷의 팁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