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송장을 받거나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App Store/ Google Play 또는 Wondershare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App Store/ Google Play를 통해 주문한 경우 Apple & Google을 통해 직접 청구서를 요청하십시오.

다음은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지침입니다.

Google Play

App Store

- Wondershare.com 주문의 경우 다음 지침에 따라 송장을 받거나 수정하십시오.

1단계: Wondershare ID와 암호로 Wondershare 계정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단계: 내 주문에서 주문 내역을 클릭합니다.

3단계: 인보이스를 요청하려는 주문 옆에 있는 인보이스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4단계: 이름, 주소 및 VAT 번호(참고: 주소 및 VAT 번호는 선택 사항)를 입력한 다음 제출을 클릭합니다.

5단계: 인보이스는 1시간 이내에 라이선스가 부여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인보이스가 수신되지 않으면 스팸 폴더에 있거나 이메일 서버에 의해 차단되었을 수 있습니다. 스팸 폴더에서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