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ora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Filmora
Filmora
- Filmora 새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
- 결제후의 프로그램 활성화 방법 소개
- Filmora9와 Filmstocks의 라이센스 차이는 무엇입니까?
- Filmora 8& Filmora 9& FilmoraPro의 차이점
- Filmora 9로의 업그레이드는 무료인가요?
- Filmora9 시험판 제한
- 쓰기 권한으로 인해 프로젝트를 열거나 저장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고퀄리티의 스냅샷은 어떻게 하나요?
- 영상이 타임라인에서 왜 커지나요?
- Filmora9로 편집하는 동안 가로 세로 비율을 어떻게 조정합니까?
- Filmstock라이선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Filmora9로 크로마키가 포함된 동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은?
- 다른 형식으로 내 보낸 프로젝트를 다시 편집 할 수 있습니까?
- Filmora9 정식판 및 체험판의 차이점이 뮙니까?
-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은?
- Wondershare ID 설명
- Wondershare ID 가입 방법
- Wondershare ID의 비밀번호 되찾기 및 재설정
- 계정센터 이용방법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