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 SupportCenter
제품 FAQ
실시간 위치 추적 되지 않을때

실시간 위치 확인이 안되면 우선 앱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을 업드레이드하신 후 다시 시도해주십시오. 
 
그리고 위치 정보를 새로고침하셔도 업데이트하지 않는다면 아래 방법을 해보십시오. 
1. 자녀의 기기에서 FamiSafe Jr앱의 권한을 확인하십시오.
2. 자녀의 기기에서 인터넷 잘 연결되도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3. 아이가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자녀의 기기에서 FamiSafe Jr 앱를 열고 부모님의 기기에서 업데이트를 수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안되시면  고객님이 실시간 위치에 들어가서 아이들에게 전화를 걸어 주시길 바랍니다. 자녀분의 전화기에 벨소리가 울리고, 실시간 위치를 다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