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 계정센터 이용방법
- Wondershare ID의 비밀번호 되찾기 및 재설정
- Wondershare ID 가입 방법
- Wondershare ID 설명
-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은?
- Filmora 정식판 및 체험판의 차이점이 뮙니까?
- 다른 형식으로 내 보낸 프로젝트를 다시 편집 할 수 있습니까?
- Filmora로 크로마키가 포함된 동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은?
- Filmstock라이선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Filmora9로 편집하는 동안 가로 세로 비율을 어떻게 조정합니까?
- 영상이 타임라인에서 왜 커지나요?
- 고퀄리티의 스냅샷은 어떻게 하나요?
- 쓰기 권한으로 인해 프로젝트를 열거나 저장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Filmora시험판 제한
- Filmora의 업그레이드는 무료인가요?
- Filmora9와 Filmstocks의 라이센스 차이는 무엇입니까?
- 결제후의 프로그램 활성화 방법 소개
- Filmora 새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
- 연간 라이선스가 있으면 PDFelement 8 무료 라이선스 받을 수 있습니까?
- Windows 버전에 대해 다른 플랜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 PDFelement는 32 비트 또는 64 비트 프로그램입니까?
- 지우개 버튼이 텍스트를 지우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웹 사이트를 PDF로 인쇄하는 방법
- 결제 후 등록 코드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제품 변경이란 무엇일까요?
- PDFelement 로그인 및 활성화 방법에 대한 설명 영상
- Wondershare ID로 PDFelement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Wondershare ID는 무엇입니까?
- Wondershare ID가 이미 존재한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재설정하는 방법
- Wondershare ID 계정에서 프로필을 수정하는 방법
- Wondershare ID 만드는 방법
- 환불은 어떻게 요청합니까?
- PDFelement 주문은 어떻게합니까?
- 연간 플랜과 영구 플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자동 갱신 서비스를 취소하려면 어떻게합니까?
- PDFelement가 올바르게 다운로드 또는 설치되지 않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언어를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
- PDFelement가 업데이트에 실패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PDFelement를 제거하는 방법이 무엇입니까?
- PDFelement를 제거하면 예전에 프로그램에서 생성되었던 파일도 같이 제거됩니까?
-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어떻게합니까?
- PDFelement 7 버전에서 PDFelement 8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 결제 또는 업그레이드 후 Mac 용 PDFelement 7을 활성화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주문 후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 구매 후 등록 코드는 언제 받게 됩니까?
- OCR을 다시 구매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결제 후에도 OCR 버튼이 여전히 비활성화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PDFelement가 등록에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코드가 이메일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 구매한 후에도 여전히 워터 마크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등록 코드 또는 일련 번호로 PDFelement 7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PDFelement 및 OCR 플러그인에 등록하는 방법
- PDFelement Pro에서 OCR이 지원하는 언어는 무엇입니까?
- PDF를 편집할 때 텍스트 레이아웃이 변경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PDF에 첨부 파일을 추가하는 방법
- 파일을 병합하는 동안 책갈피에서 새 카탈로그를 만드는 방법
- Mac 버전에 대해 다른 플랜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 등록 코드 또는 일련 번호로 Mac 용 PDFelement 7을 활성화하는 방법
- 구매 후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Mac 용 PDFelement의 프로그램 언어를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
- Mac 용 PDFelement가 업데이트에 실패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Mac 용 PDFelement를 어떻게 제거합니까?
- OCR이 Mac 용 PDFelement에서 다운로드에 실패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결제 후 Mac 등록 코드를 사용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Mac 용 pdfelement를 주문 시 Wondershare ID 계정에서 제품 변경이란 무엇입니까?
- Mac 용 PDFelement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 영상
-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재설정하는 방법 (Mac 라이선스)
- Wondershare ID (Mac 라이선스) 란 무엇입니까?
- Wondershare ID로 Mac 용 PDFelement를 활성화하는 방법
- Wondershare ID가 이미 존재한다고 표시되는 이유 (Mac 라이선스)?
- Mac용 Wondershare ID를 생성하는 방법
- Mac 버전을 구매한 다음에 환불은 어떻게 요청합니까?
- Mac 용 PDFelement 주문은 어떻게합니까?
- Mac 버전 연간 플랜과 영구 플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등록 정보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 녹화된 비디오는 어디에 저장됩니까?
- 영상 속도를 조절하는 방법
- 지원됨 파일 시스템
-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실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복구 할 때 프로그램이 중단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외장 하드 디스크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 일부 파일을 미리 볼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프로그램이 파일을 성공적으로 저장했다고 했는데 빈 폴더가 표시됩니까?
- USB 드라이브 생성에 실패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녹화 길이에 제한이 있나요?
- 시스템에서 내 계정을 어떻게 삭제합니까?
- 인보이스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싶습니다
- 반복 주문을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화면 전환할 수 있나요?
- 두 개의 PC 디스플레이 화면을 동시에 캡처할 수 있습니까?
- 타임라인의 재생이 지연되거나 동기화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영상 변환 후 품질 손실이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 유료 버전과 체험판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복구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니면 몇 초 동안 만 재생할 수 있습니까?
- 등록 코드를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 Windows & Mac 버전 -Wondershare ID 란 무엇입니까?
- 등록 코드는 어떻게 검색하나요?
- DemoCreator의 로그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 Wondershare UniConverter가 업데이트에 실패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UniConverter에서 설치 및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Uniconverter의 테마는 어떻게 변경합니까?
- 변환하기 전에 출력 파일 크기를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일반 비디오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고속 변환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을 컴스커마이즈로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온라인 비디오를 다른 형식으로 저장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비디오를 녹화하는 단계는 무엇입니까?
- 구운 DVD의 출력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
- DVD를 새 디스크에 복사하는 방법은?
- DVD를 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내 비디오에 워터마크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비디오 효과를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비디오를 트리밍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변환된 비디오에서 검은색 막대를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내 컴퓨터에서 Dr.fone을 완전히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등록된 코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구독 자동 갱신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 Dr.fone – Phone Manager(휴대폰 매니저) 또는 Dr.fone – Phone Transfer(휴대폰 전송)를 사용해야 하나요?
-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어 있는데 왜 내 휴대폰이 Dr.fone 소프트웨어와 연결이 안되나요?
- 가이드
- 안드로이드 폰에서 공장초기화하는 방법은?
- Dr.Fone (Mac)-데이터 복구가 iTunes백업을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아이폰에서 전송된 메시지를 볼 수 없습니다.
- 메시지 전송 실패
- Dr.fone 폰 백업 소프트웨어가 전체적으로 표시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dr.fone – 화면 잠금 해제(iOS)가 화면 잠금을 제거하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Dr.Fone (Mac)-왓츠앱 전송이 iTunes 백업을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dr.fone 내 안드로이드 장치를 지우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장래의 나의 결제수단
- FamiSafe로 iOS 어린이 장치와 Android 어린이 장치의 모니터링 및 제어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FamiSafe를 자녀 기기에서 제거하는 방법은?
- 내 아이가 학교에 갈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을까요? / Geofences는 어떻게 작동하며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실시간 위치가 정확한 위치 정보를 표시하지 않거나 새 위치 데이터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제품을 잘못 구입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라이센스 메일을 변경하는 방법
- 라이선스 유형을 Windows에서 Mac 버전으로/ Mac에서 Windows 버전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 환불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인보이스를 받은 방법
- Wondershare ID 란?
-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는 방법
- 같은 등록 코드로 윈도우(Windows)나 맥북(Macbook)에서 사용가능합니까?
- 새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등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등록 코드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평생 라이선스를 구입한 경우 추후 사용 컴퓨터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평생 라이선스를 구매한 경우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가능합니까?
- 환불 정책은 무엇입니까? (Old)
- #자동/정기결제# 구독을 취소/해지/정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라이선스를 하나 구매하면 윈도우(Windows)나 맥북(Macbook)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까?
- 계정 만들기&활성화 방법
- 계정 만들기&활성화 방법
- 프로그램 소개 및 계정 활성화
- 프로그램 소개 및 계정 활성화
- 프로그램 소개 및 계정 활성화
- 다운로드, 인스톨 및 버전 업그레이드
- 다운로드, 인스톨 및 버전 업그레이드
- 다운로드, 인스톨 및 버전 업그레이드
- 고급 편집방법
- Mac버전 결제 및 환불에 관한 질문
- Mac버전 결제 및 환불에 관한 질문
- Mac버전 Wondershare ID에 관한 질문
- Mac버전 Wondershare ID에 관한 질문
- Mac버전 Wondershare ID에 관한 질문
- Mac버전 등록에 관한 질문
- Mac버전 설치 및 제거에 관한 질문
- Mac버전 설치 및 제거에 관한 질문
- WhatsApp 전송
- 잠금 해제
- 휴대폰 관리
- 데이터 복구
- 시스템 복구
- 다운로드 및 갱신
- Recoverit 시작하기
- 다운로드 & 업데이트
- 장치 연결 오류
- 스캔 프로세스
- 환불 & 연장 서비스
- 라이선스 정책
- 환불 정책은 무엇입니까?
-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때 "네트워크 제한"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때 "접근 권한 거부"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필모라 화질이 좋지 않는다.
- 필름스톡 다운로드
- 개인 계정 안전에 위험성이 존재하여 잠시 사용 불가합니다.
- 실시간 위치 추적 되지 않을때
- 네트워크 프록시 설정 오류
- 부분 모듈이 다운로드 안됩니다.
- PDFelement 갑자기 졸료됩니다.
- DRM 파일 변환 지원 여부
- WAV를 MP4로 변환한 후 YouTube 또는 Instgram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 자막의 마지막 줄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 NAS/Linux 연결 실패 문제 및 해결 방법
- 학교의 MDF 파일을 설치한 후 iOS 기기에서 Famisafe의 MDM 파일을 계속 설치할 수 있습니까?
- Mac에서 Recoverit을 제거할 수 없음
- Recoverit 휴드폰에 있는 데이터를 복구가능합니까?
- Repairit은 변환된 비디오 파일 복구를 지원합니까?
- Recoverit는 이메일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까?
- 세 번째 컴퓨터에 로그인하면 장치가 한도를 초과한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자막 내보내기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되고 선택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출력 파일이 소스 파일보다 큰 이유
- 등록 코드로 Filmora 12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새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송장을 받거나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Filmora의 내장 효과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 내 계정을 직접 삭제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제품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왜 주문은 했는데 내 계정에 주문 내역이 없나요?
- 구매 시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셨다면 어떻게 하죠?
- 구독 갱신 일시 정지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 소규모 업데이트(minor updates)와 대규모 업그레이드(major upgrades)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활성화는 영구적입니까?
- 학생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동일한 제품에 대해 두 번째 팀 라이선스를 구입하면 두 명의 소유자가 생성되나요?
- 원더셰어의 라이센스 정책이 무엇인가요?
- 평생 라이센스를 구매했는데 왜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환불을 원합니다.
- 쇼핑 카트의 다운로드 보험은 무엇인가요?
- 계정 이메일을 어떻게 변경하나요?
-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구독 취소(자동 갱신 해지) 방법은 무엇인가요?
- Windows PC에서 소프트웨어가 멈추거나 응답하지 않을 때 덤프 파일을 생성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알 수 없는 청구가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 Wondershare ID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