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학습
모든 제품 제공, 소프트웨어 세부 정보 및 가격을 보려면 개요를 방문하십시오.
- 계정 만들기&활성화 방법
- 계정 만들기&활성화 방법
- 프로그램 소개 및 계정 활성화
- 다운로드, 인스톨 및 버전 업그레이드
- 고급 편집방법
- Mac버전 결제 및 환불에 관한 질문
- Mac버전 결제 및 환불에 관한 질문
- Mac버전 Wondershare ID에 관한 질문
- Mac버전 Wondershare ID에 관한 질문
- Mac버전 Wondershare ID에 관한 질문
- Mac버전 등록에 관한 질문
- Mac버전 설치 및 제거에 관한 질문
- Mac버전 설치 및 제거에 관한 질문
- Dr.Fone의 WhatsApp 백업 기본 저장 경로를 찾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잠금 해제
- 휴대폰 관리
- Dr.Fone (Mac)에서 iTunes 백업을 찾을 수 없을 때 어떻게 해결하나요?
- 시스템 복구
- Dr.Fone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 Recoverit 무료 버전은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 장치 연결 오류
- 일부 파일을 미리 볼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라이선스 정책
- 환불 정책은 무엇입니까?
-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때 "네트워크 제한"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Filmora 설치가 0%에서 멈춘 경우 해결 방법
- 필모라 화질이 좋지 않는다.
- 필름스톡 다운로드
- 네트워크 프록시 설정 오류
- 부분 모듈이 다운로드 안됩니다.
- PDFelement 갑자기 졸료됩니다.
- DRM 파일 변환 지원 여부
- WAV를 MP4로 변환한 후 YouTube 또는 Instgram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 자막의 마지막 줄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 NAS/Linux 연결 실패 문제 및 해결 방법
- 학교의 MDF 파일을 설치한 후 iOS 기기에서 Famisafe의 MDM 파일을 계속 설치할 수 있습니까?
- Mac에서 Recoverit을 제거할 수 없음
- Recoverit 휴드폰에 있는 데이터를 복구가능합니까?
- Repairit은 변환된 비디오 파일 복구를 지원합니까?
- Recoverit는 이메일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까?
- 세 번째 컴퓨터에 로그인하면 장치가 한도를 초과한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자막 내보내기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되고 선택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출력 파일이 소스 파일보다 큰 이유
- 등록 코드로 Filmora 12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Filmora의 내장 효과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 내 계정을 직접 삭제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제품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왜 주문은 했는데 내 계정에 주문 내역이 없나요?
- 구매 시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셨다면 어떻게 하죠?
- 구독 갱신 일시 정지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 소규모 업데이트(minor updates)와 대규모 업그레이드(major upgrades)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활성화는 영구적입니까?
- 학생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동일한 제품에 대해 두 번째 팀 라이선스를 구입하면 두 명의 소유자가 생성되나요?
- 원더셰어의 라이센스 정책이 무엇인가요?
- 평생 라이센스를 구매했는데 왜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환불을 원합니다.
- 쇼핑 카트의 다운로드 보험은 무엇인가요?
- 계정 이메일을 어떻게 변경하나요?
-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구독 취소(자동 갱신 해지) 방법은 무엇인가요?
- Windows PC에서 소프트웨어가 멈추거나 응답하지 않을 때 덤프 파일을 생성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알 수 없는 청구가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 Wondershare ID란 무엇인가요?
- 설치가 멈췄을 때 어떻게 고쳐야 하나요?
- Filmora 14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나요?
- Filmora 14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아도 현재 사용 중인 Filmora 버전을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 Filmora 14에는 어떤 새로운 기능이 있나요?
- 유료 업그레이드는 연간 플랜 사용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 크리에이티브 에셋 플랜은 어떻게 변경되었나요?
- 계정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원더셰어 아이디(Wondershare ID)란 무엇입니까?
- 환불이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구매 후 라이선스 정보를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 AI 크레딧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 크레딧이 충분할까요?크레딧이 부족하면 어떻게 하나요?
- Filmora 14로 어떻게 업그레이드 하나요?
- 왜 실제 금액과 제품 금액이 일치하지 않나요?
- 인보이스를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인보이스를 수정할 수 있나요?
- UniConverter 16 Windows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이미 결제를 했는데도 왜 또 결제를 하라고 하는가요?
- 무료 체험판의 사용 제한은 무엇입니까?
- UniConverter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은 무엇입니까?
- UniConverter 16 업그레이드 규칙은 무엇입니까?
- UniConverter 16로 업데이트한 후에 프로그램이 영구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결제를 요청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이전에 UniConverter를 구매했는데 업그레이드 계획이 없나요?
- 안드로이드에서 공식 WhatsApp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 두 개의 다른 휴대폰에서 WhatsApp 데이터를 병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WhatsApp 전송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확인하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 Dr.Fone에서 기기에서 앱 데이터가 감지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표시할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Dr.Fone이 64자리 키 스캐닝 페이지에 갇힌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Dr.Fone이 "종단간 암호화 백업 끄기"에 멈췄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Dr.Fone 복원이 엔드투엔드 암호화 백업을 90% 완료하는 데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에 Dr.Fone에 전송된 WhatsApp 채팅 기록이 모두 사라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Dr.Fone이 "대상 기기에 Whatsapp 설치 31%"에서 멈췄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Dr.Fone이 대상 기기에 데이터를 복원하는 단계에서 5% 또는 20%까지 멈췄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ndroid에서 WhatsApp 특별 버전에 로그인하는 동안 Dr.Fone이 충돌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WhatsApp/WhatsApp Business 메시지를 백업할 때 "메시지를 백업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com.fwhatsapp 폴더의 이름을 바꿀 때 시스템 디렉토리 아래의 폴더가 이 작업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Dr.Fone이 복원 0%에서 멈췄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WhatsApp Transfer의 백업 파일 경로를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Dr.Fone을 사용하여 WhatsApp 백업을 생성하거나 복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WhatsApp/WB 백업 복원 메시지가 표시될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가져올 수 없습니다.
- Dr.Fone이 앱을 활성화하고 백업을 복원하는 데 66%가 걸리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WhatsApp이 "초기화 중...잠시 기다려 주세요"에서 멈췄을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 WhatsApp의 종단간 암호화를 끄는 방법은?
- Viber 또는 LINE 채팅을 백업하거나 복원할 때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 Mac에서 Dr.Fone이 iTunes 백업에 접근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Dr.Fone에서 WhatsApp 메시지를 한 휴대폰에서 다른 휴대폰으로 전송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아이들이 부모의 허락 없이 FamiSafe를 삭제할 수 있나요?
- Famisafe 은 전화번호나 IMEI 번호로 분실된 휴대폰을 안전하게 찾을 수 있을까?
- Famisafe 팬이 자녀의 통화를 안전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나요?
- 자녀의 기기에서 GPS가 꺼져 있어도 FamiSafe가 자녀의 기기를 추적할 수 있나요?
- FamiSafe를 사용하여 자녀의 XBOX, Play Station, Nintendo Switch 또는 다른 비디오 게임 콘솔을 제어할 수 있나요?
- 자녀의 기기에서 FamiSafe 아이콘을 숨길 수 있나요?
- FamiSafe가 자녀의 문자 메시지를 직접 모니터링할 수 있나요?
- 자녀의 기기 사용량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부모는 하나의 FamiSafe 계정으로 몇 개의 자녀 기기를 모니터링할 수 있나요?
- 하나의 FamiSafe 계정으로 몇 대의 부모 기기를 연결할 수 있나요?
- 여러 개의 어린이용 기기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각기 다른 어린이용 기기를 모니터링하도록 어떻게 전환할 수 있나요?
- FamiSafe는 어떤 기기를 지원하나요?
- 부모와 자녀의 기기가 서로 다른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FamiSafe가 작동합니까?
- Famisafe 팬들은 전화번호나 IMEI 번호로 분실된 휴대폰을 안전하게 추적할 수 있나요?
- 자녀 기기의 현재 위치와 기기가 이동한 장소를 확인할 수 있나요?
- 특정 시간에 아이의 휴대전화 사용을 차단할 수 있나요?
- 아이들이 사용하는 기기 없이도 포르노를 차단할 수 있나요?
- 웹사이트를 차단/허용하는 방법은?
- 아이의 iOS 기기에서 해당 앱을 차단하면 해당 앱 아이콘이 사라지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인가요?
- FamiSafe로 분실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나요?
- 자녀의 기기가 차단된 경우 자녀에게 연락할 수 있나요?
- 왜 아이의 기기를 차단할 수 없나요?
- 왜 어린이는 차단된 건강에 해로운 웹사이트를 여전히 방문할 수 있을까요?
- 아이의 기기에 있는 위치 기록이 업데이트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 아이가 학교에 가면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 지오펜스는 어떻게 작동하며, 어떻게 설정하나요?
- PIN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실시간 위치에 올바른 위치 정보가 표시되지 않거나 새로운 위치 데이터가 업데이트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아이의 기기가 iOS일 때 FamiSafe Jr에서 콘텐츠 차단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아이가 지오펜스를 벗어났을 때 알림을 받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부모님의 기기에 FamiSafe 계정을 등록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아이의 기기에서 12시간 이상 새로운 업데이트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FamiSafe가 최대 용량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ndroid에서 명시적 콘텐츠 감지를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FamiSafe 메시지가 Fami(FamiSafe Kids)의 상태를 확인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FamiSafe를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
- 내 아이의 iOS 기기에 iOS 프로필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자녀의 기기에서 FamiSafe Jr을 삭제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부모님 기기에서 FamiSafe를 삭제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FamiSafe Connec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