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urce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Resource - General
Resource
제품 FAQ
새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동일한 운영 체제에서 다시 설치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운영 체제가 동일한 경우, 즉 Win에서 Win으로 또는 Mac에서 Mac으로 소프트웨어를 직접 새 컴퓨터에 다운로드한 다음 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 다른 플랫폼 간의 계획 전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새 시스템에서 작업하려면 새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도움말 센터 입구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3AM부터 6PM까지

제출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