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share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Wondershare
Wondershare
원더쉐어 관련
- 라이선스를 하나 구매하면 윈도우(Windows)나 맥북(Macbook)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까?
- #자동/정기결제# 구독을 취소/해지/정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환불 정책은 무엇입니까?
- 평생 라이선스를 구매한 경우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가능합니까?
- 평생 라이선스를 구입한 경우 추후 사용 컴퓨터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등록 코드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새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등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같은 등록 코드로 윈도우(Windows)나 맥북(Macbook)에서 사용가능합니까?
-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는 방법
- Wondershare ID 란?
- 구매에 대한 인보이스 요청 방법
- 환불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라이선스 유형을 Windows에서 Mac 버전으로/ Mac에서 Windows 버전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 라이센스 메일을 변경하는 방법
- 제품을 잘못 구입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