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fone
도움말 센터
/ Wondershare FAQs - Dr.fone
Dr.fone
- dr.fone 내 안드로이드 장치를 지우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Dr.Fone (Mac)-왓츠앱 전송이 iTunes 백업을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dr.fone – 화면 잠금 해제(iOS)가 화면 잠금을 제거하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Dr.fone 폰 백업 소프트웨어가 전체적으로 표시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메시지 전송 실패
- 아이폰에서 전송된 메시지를 볼 수 없습니다.
- Dr.Fone (Mac)-데이터 복구가 iTunes백업을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드로이드 폰에서 공장초기화하는 방법은?
- 가이드
-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어 있는데 왜 내 휴대폰이 Dr.fone 소프트웨어와 연결이 안되나요?
- Dr.fone – Phone Manager(휴대폰 매니저) 또는 Dr.fone – Phone Transfer(휴대폰 전송)를 사용해야 하나요?
- 구독 자동 갱신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 등록된 코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내 컴퓨터에서 Dr.fone을 완전히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실패에 대한 문제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더 많은 방식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Wondershare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해결해 드립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실시간 문의
지원 요청
국제 전화 요금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월~금, 11AM부터 6PM까지
제출
Wondershare ID로 로그인
Wondershare ID로 로그인 후 주문 정보 확인, 인보이스 신청, 키코드 확인, 일련 번호를 사용하며 구독 취소,고객센터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